나이키 러닝화를 추격하는 ONON 온홀딩 주가 전망

onon-온홀딩-주가-기술적-분석-차트
onon 온홀딩 주가 기술적 분석 차트

나이키의 궤도를 밟아가는 온홀딩 주가

트렌드를 따라가는 사람들에게 핫한 러닝화가 있습니다. 바로 스위스 출신의 스포츠 러닝화 전문 회사 온 홀딩입니다. 최근 나이키의 성장성이 떨어지고 있으며 그 미래가 암울해 보입니다. 이 때문에 나이키의 주가는 2024년 107.61달러로 시작했지만 현재는 70 달러 초반까지 추락한 상태입니다. 그에 반해 온홀딩 ONON 주가는 26.62달러로 시작하여 현재 30~40달러 대에서 크게 상승한 상태입니다. 


뜨거운 AI나 태양광 등 핫한 소재의 주식이 아님에도 주가 상승률이 무섭게 치고 나가고 있습니다. 이는 마치 온홀딩이 나이키의 초기 성장 궤도를 그대로 밟아 나가고 있는듯한 모습입니다. 온 홀딩 러닝화를 신어 본 사람이라면 쿠셔닝이 정말 예술인 것을 체감할 것입니다. CloudTec 기반 기술이라는데, 러닝을 할 때 충격을 흡수함과 동시에 반발력을 제공하여 큰 고통 없이 러닝을 수행할 수 있게 합니다. 기존 스포츠 브랜드 제품은 디자인 적으로 우수할 진 몰라도 기능 면에서는 아쉬움이 남았습니다. 그러한 아쉬움을 온홀딩 제품이 해소하고 있는 것입니다. 

온홀딩-분기별-매출액-현황
온홀딩 분기별 매출액 현황

놀라운 실적 및 온홀딩 주가 전망 

러닝할 때 편안함을 제공하는 신발 덕분에 강력한 브랜드 이미지가 구축되었고, 2030 MZ 세대 내에서는 핫한 아이템이 된 것으로 보입니다. 이는 온 홀딩 매출액에서 드러나는데, 분기별로 꾸준히 성장하고 있으며, 그 규모도 조만간 1조 원 대를 돌파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게다가 이익의 질도 매우 높은데, 영업이익 기준으로 9~10% 대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웨어 회사 치고는 엄청난 수준의 영업 이익률입니다. 참고로 나이키의 경우 아직까지 1위이기에 이익률이 11% 수준으로 높으며, 아디다스는 2% 대의 낮은 영업 이익률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최근 주가는 멈칫하고 있습니다. 테슬라 실적 쇼크로 인한 미국 주식 시장의 폭락의 영향을 온 홀딩도 비켜나가진 못하고 있는 것으로 분석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프리미엄 러닝화 시장에서 트렌드이자 지지를 받고 있는 브랜드이기에 앞으로도 성장세가 무서울 것으로 예상됩니다. 게다가 매장 등이 아닌 회사 자체의 쇼핑몰을 통한 판매 전략 D2C가 먹혀 들면서 더욱 성장세가 가팔라 질 것으로 예상합니다. 월가의 대표 기관 모건 스탠리는 7월 23일 온홀딩 리포트를 발표하며 매수 의견에 목표 주가 44달러를 제시했습니다. 모건 스탠리 예상이라면 아직 상승 여력이 남아 있습니다. 다만 여타 스포츠웨어 브랜드 주가가 하락 추세인 가운데 온 홀딩이 임팩트있게 상승해왔기에 조정 가능성도 있습니다. 그러므로 장기 관점에서 조정 시 분할 매수 전략으로 접근하는 것이 유효해 보입니다. 이상으로 나이키의 초기 성장 궤적을 따라가고 있는듯한 스포츠웨어 브랜드 ONON 온홀딩 주가 전망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주의: 이 포스팅은 투자 권유 글이 아닌 단순 투자 참고 글입니다. 투자의 책임은 투자자에게 있습니다. 그러므로 다각도로 분석하고, 여러 의견 참고하여 신중히 투자 하시기 바랍니다.

댓글 쓰기

다음 이전